MY MENU

미용정보

제목

[영화]벨아미 - 신분 상승을 위한 인간의 욕망은 어디까지 인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9.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183
내용

현 시대 역시 부와 명예 그리고 돈이 있으면 모든것을 다가진 사람이 됩니다.

 

1890년 파리,영화 속 주인공조르주 역시 되물림 되는 가난에 질려, 신분 상승을위해 상사들의 안여자를 유혹 하며 부를 위해 어떠한 일이라도 마다 않는 사람이 되어 갑니다. 

 

부 와 모든것을 차지하기 위해 어떠한 일도 마다 않는 인간의 내면적인 모습을 보는 듯 합니다.

 

 

삶이란 이런 것일 까요? 보 와 명예를 가진 자 만이 모든것을 누리는 특권!!

 

모파상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지만 부 와 명예를 얻기위한 인간의 끝없는 욕망을 그려낸 듯 합니다. 

 

스피드하게 전개 되는 스토리, 배우들의 연기력 역시 볼 만합니다.

 

주인공 '로보트 패틴슨"의 트와일라잇 시리즈에서 본 남자의 부드러운 면 과 반대되는 차갑고도 거친 남성, 부를 위한 몸부림,여인들을 유혹하는 그의 연기력 볼만하며 "우마서머,크리스티나리치"의 매력 역시 볼만 합니다.

 

화려한 의상과 그에 따른 벨아미의 유혹, 스피드한 스토리,연출력 역시 눈에 띄네요.  세기의 스캔들...

 

부와 명예를 차지한  한 중년 남자의 죽음이 영화 중반부에 그려 집니다. 벨 아미의 부를 위한 욕망, 중년 남자의 죽음은 미래 벨아미의 죽음을 뜻하는 듯 한 느낌이 드네요.

 

 

 

 

인간의 부와 명예를 위한 욕망은 과연 어디까지 일까요?  인간의 내면속은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악함 그리고 선함이 있습니다.  그 중 인간의 욕심,욕망,승부욕 은 과연 어디까지일까요? 모든것을 가진 사람은 부족함 없이 살까요.   

 

벨 아미는 이러한 점을 관객이 영화를 보며 느끼게끔 합니다. 

 

인간에게서 부와 명예가 전부인양 사는 사람들, 끝없는 욕심은 인간에게 있어 어떠한 것을 부르는지 영화가 끝나고서야 느끼게 됩니다.

 

내 삶, 난 과연 어떠한 욕심을 가지며 세상을 살아 왔나? 삶의 전환점을 뒤돌아 보는 영화 인 듯 합니다.

 

 

모파상의 "벨아미" 그의 파격적인 유혹이 궁금한 분, 명연기를 펼친 세명의 여인에 대한 연기력을 보고픈분, 모파상의 벨아미 소설과영화를 비교하고 픈분 등 영화"벨아미" 추천 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