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미용정보

제목

[헤어]2012년 시크한 메이크업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1.1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281
내용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느 핸섬한 아이브로우드로 보헤미안 감성이 어우러진 내추럴한 복고풍 헤어, 2012년 시크한 그녀로 변신을 시도해 보자.

 

 

 

 

F/W 시즌 세린느나 발렌시아가,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런웨이에 등장했던 눈썹에 힘을 준 메이크업이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성지안은 “눈썹을 다듬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브로우 젤로 눈썹을 빗어 올려준 후, 아이브로우 펜슬로 원하는 모양을 그리고 나머지 불필요한 부분은 셰이퍼로 정리하면 깔끔한 눈썹이 완성되죠”라며 눈썹 정리 팁을 알려주었다.

 

그다음 아이브로우용 브러시보다 약간 넓은 섀도 브러시를 이용해 아이브로우 파우더를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전체적으로 모양을 잡아가며 펴 바름니다.

 

브라운 컬러의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로 빗어주면 힘 있는 아이브로우 완성! 갑작스런 변신이 망설여진다면 헤어 컬러와 비슷한 아이브로우 펜슬을 이용해 눈썹 사이 비어 있는 부분을 메운 뒤, 투명 마스카라를 발라주면 자연스럽다.

 


1970년대 스타일 아이콘 비앙카 재거를 연상케 하는 글래머러스한 복고풍 헤어가 주목받고 있다.

 

올 시즌 트렌드는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웨이브 헤어로, 볼륨감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 입니다.

 

복고풍 웨이브 헤어를 연출하기 위해 필수적인 제품은 샴푸 단계에 모근에 볼륨감을 실어줄 볼륨 샴푸와 컨디셔너, 드라이 하기 전 모발이 젖어 있는 상태에서 바를 컬 크림 또는 볼륨 무스, 세팅 후 웨이브의 지속력을 높여줄 볼륨 컨디셔닝 스프레이다.

 

 

“동양인은 두상이 납작하고 광대가 돌출되어 있는 데다 피부색도 노란빛을 띠기 때문에 이를 중화시켜줄 와인색 계열의 헤어 컬러가 유리합니다.

 

머리 뒤쪽을 살려줄 수 있도록 백콤(Back Comb)을 사용해 볼륨을 넣고, 7:3 비율로 파트를 나눈 뒤 웨이브를 넣으면 완성되죠.”

 

토니 앤 가이의 헤어 디자이너 김양희의 조언. 복고풍 웨이브 헤어는 가볍게 묶은 상태나 흐트러진 듯한 업 스타일로도 변신이 가능하다.

 

샤넬 컬렉션의 루스한 업스타일 헤어와 웨이브 헤어를 가볍게 묶어 연출한 로다테 켈렉션을 참고하면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출처- 엘르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