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미용정보

제목

[뷰티]스무살 탱탱한 동안피부 만들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12.1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36
내용

여성들이 선호하는 동안 피부, 트러블없이 깨끗한 동안, 물광피부의 피부 관리법을 배워보자

 

◈딥클렌징으로 묵은 각질 제거

깨끗한 피부는 꼼꼼한 세안에서 시작된다. 깨끗한 피부는 자체만으로도 어려 보이는 인상을 줄 뿐 아니라 화장품이 잘 흡수된다.

겨울철 꼼꼼한 세안을 위한 딥클렌징법은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일단 전용 클렌저를 사용해 모공 속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꼼꼼하게 제거한 뒤, 따듯한 스팀타월을 얼굴에 올려 각질을 불린다.

지성피부라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산뜻한 타입의 지성피부 전용 클렌저를 사용하면 좋다. 이후 양 손가락의 지문 부분으로 이마, 눈가, 코, 볼, 턱 등을 천천히 마사지하듯이 문지른다. 각질이 쉽게 제거되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주름예방

주름 없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또한 동안 피부로 보이게 만드는 일등공신이다. 겨울에는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 당김과 건조함에 노출되기 쉽다. 촉촉한 피부로 주름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평소보다 보습관리가 더 중요하다.

가장 쉽고도 간편한 보습관리법은 세안 후 1분 내에 수분크림을 평소보다 1.5배 이상 바르는 것이다. 이 때 지성피부의 수분크림은 유분감과 끈적임이 없는 제품을 선택해야 트러블, 번들거림을 막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할 수 있다.

프레쉬모이스춰크림은 유분감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지성피부에게 좋다. 오일감이 없기 때문에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피부 속에 수분이 스며들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수분 손실을 막아 주는 아프리카 바오밥나무 추출물이 들어있어 강력한 보습감을 준다.

◈수시로 물마셔 수분보충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가 탄력을 잃어 노화가 촉진된다. 따라서 일상생활에서도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생활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다.

우리 몸은 수분이 1~2%만 부족해도 심한 갈증을 느끼고 세포나 신체에 많은 이상이 일어난다. 평소 수시로 물을 마셔 몸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도록 한다. 또한 틈틈이 피부 상태를 체크하는 것도 건조함을 막고 동안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지성피부와 트러블피부를 위한 전문 화장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인스킨에서는 피부고민이 있는 고객들을 위한 1:1 피부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인기 기초 제품의 샘플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자료출처- 노컷뉴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