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미용정보

제목

[영화]나이트폴-배우들의 명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9.1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88
내용

 

21년 전 유명 피아니스트 의 딸 "서설"의 잔혹한 죽음...  그녀를 닮은 "서의설"  원양의 그녀를 향한 마음은 보는이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원양과 서의설의 수수께끼, 둘은 과연 어떤 관계일까?  영화 후반부에 이 둘의 비밀스러운 관계가 공개 되며 진한 감동이 밀려 온다.

 

연쇄 살인범의 역할을 놀랍도록 잘 소화한 장가휘, 첫 장면의 교도소 에서 잔인하게 싸우는 장면 속의 서늘함,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지나가는 여자를 힐끔 처다보는 그 느낌은 마치 요즘 종종 우리사회에 내 비쳐지는 묻지마 살인 의 잔혹함을 떠올리게 한다.  

 

 석방 된 원양, 그는 과연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   

 

유명 피아니스트의 잔인한 죽음, 그 뒤에 감추어진 이야기..  

 

아내의 자살 사건에 대한 집착이 강한 형사 람!!

 

연쇄 살인범을 쫓는 질긴 형사로 나온다. 임달화, 딸에 대한 남다른 애정,코믹함이 긴장된 관객의 마음을 잠시나마 웃게 만든다.  

 

형사로서 살인범을 쫓는 연기력은 과연"임달화 맞네" 라는 감탄사를 절로 나오게 한다.

 

1인2역을 거뜬히 소화한 무영산!!  서설, 서의설 역할을 전혀 다른 여인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만큼 뛰어난 연기력을 선 보인다.   그녀의 슬픈 눈빛은 마치 어떠한 것을 암시하는 듯 하다.

 

유명피아니스트의 딸로 서 피아노를 치는 그녀의 손길이 잠시나마 관객의 마음에 평안함을 심어 준다.

 

유명 피아니스트의 딸 서의설, 온실 속 화초에서 자란 그녀, 서의설의 가정사에 숨은 비밀...  평안함을 주는 가정과 폭력 가정의 실제를 밟히며, 부성애의 잔잔한 슬픔이 묻어 나오는 영화 인 듯 하다.

 

고소 공포증의 형사 람과 이를 즐기는 원양...

홍콩 최대의 관광명소 옹핑 360 케이블카에서 살기위해 벌여지는 격투씬의 짜릿함이 보는 이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영화 "나이트 폴"의 격투씬의 잔임함, 쫓고 쫓기는 추격씬!!  홍콩판 추격자 를 보는 듯 하다.

족적이면서도 스릴 넘치는 액션!!  홍콩판 추격자 를 보고 픈 분, 주연배우의 뛰어난 연기력을 보고픈 분, 액션,스릴 영화 광팬인 분들에게 추천하고 픈 영화 이다.

 

사진출처 - 나이트폴 영화 홈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