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미용정보

제목

[헤어]정려원의 세련된 트렌드 컬러 ‘레드 와인’ 헤어 따라잡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1.2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457
내용

 

2012년을 누구보다 강렬하게 맞이하고 싶다면, 트렌드세터 정려원, 박봄이 선택한 레드 컬러 헤어스타일을 추천한다. 넘치는 개성을 뽐내는 동시에 헤어만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컬러.

최근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에 출연 중인 정려원의 세련된 레드 와인 컬러의 헤어는 그녀의 독특한 스타일링과 맞물려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상위 1%의 헤어는 어떻게 다를까? 럭셔리한 백여치 헤어는 머리 아랫부분을 굵은 롤을 사용, 안으로 말아 드라이 해 자연스러운 느낌의 C컬로 연출한 뒤 풍성한 볼륨감을 부여한 스타일. 앞머리 라인은 턱선 기장까지 커트해 마른 얼굴을 커버했다.

 

대기업의 외손녀인 캐릭터의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기 위하여 머릿결의 흐름을 살려 고정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드라이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내추럴한 스타일은 조금은 단조로워 보일 수 있으므로 컬러에 포인트를 줘 톡톡 튀는 매력의 백여치를 표현했다. 베이스는 레드로 하되 신비한 퍼플 컬러를 믹스해 세련된 분위기의 레드 와인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Styling Tip!


레드 헤어는 컬러만으로 강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자연스럽게 머리를 말아 올려 업스타일로 연출하거나 C컬 헤어로 가벼운 느낌을 주면 좋다.


액세서리는 반짝거리는 큐빅이나 비즈가 장식된 핀, 헤어밴드를 사용하면 럭셔리한 분위기를 한껏 뽐낼 수 있다.

 

이때 두께가 두꺼운 액세서리보단 2~3개의 얇은 핀, 헤어밴드를 겹쳐서 연출하면 세련된 레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출처 -우먼 동아일보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