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미용정보

제목

[피부]드라마 ‘브레인’ 차도녀 김수현의 뷰티 노하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1.0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74
내용

의학드라마로 인기를 더해 가는 ‘브레인'

 

"브레인"에서 섹시한 재벌 2세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김수현. 그녀의 뷰티 팁을 공개 합니다. 



Q 피부 관리 비결은?


다이어트뿐 아니라 피부 미용을 위해서도 운동은 정말 중요한 것같아요.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거든요.


1주일에 3회 이상, 20~30분씩 운동을 하고 있어요. 짧은 시간인 것같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확실히 피부가 탱탱해지고 몸매도 탄탄해지는 게 느껴져요.

Q 클렌징 방법은?


저는 피부에 조금만 신경을 안 쓰면 뾰루지가 나는 타입이라 클렌징에 가장 많이 신경 써요. 특히 눈화장을 지울 때는 전용 클렌저로 닦아낸 뒤 오일 클렌징을 한 번 더 하고 있죠.


눈가는 적은 자극에도 주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클렌징을 할 때 조심해야 해요. 부드럽게 눈가를 마사지하듯 오일로 닦아낸 후 얼굴 전체는 젤 타입의 자극이 덜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세안해요.
 

Q 건조함을 이기는 보습 노하우는?


겨울 촬영장에서는 히터와 조명, 찬바람 때문에 피부가 많이 상해요. 그래서 늘 미스트를 챙겨 다니죠. 대부분 미스트를 얼굴에 직접 뿌리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하면 오히려 피부 수분이 날아가 버려 일시적으로 촉촉한 것같지만 사실 더 건조해져요.


저는 미스트를 얼굴에 직접 뿌리지 않고 주변의 공중에 분사해요. 그래서 얼굴에 닿는 공기를 최대한 덜 건조하게 만드는 편이죠.


Q 잊지 않고 지키는 뷰티 생활 습관은?


저는 바르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이너뷰티에도 관심이 많아요. 특히 콜라겐 성분의 제품을 꾸준히 섭취해 촉촉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가꾸죠. 과일과 물도 틈나는 대로 먹으려고 하고요.


물을 꾸준히 챙겨 먹어야 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사실 쉬운게 아니죠. 저는 생수만 먹는 게 힘들 때 차나 액기스를 섞어 마셔요. 요즘은 푸룬 농축액을 물에 타서 마시는데 푸룬에 식이섬유가 많아 변비도 사라지고 피부 관리에도 효과적이죠.

 

출처 - 더 우먼 동아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