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정보
[이진 기자] KBS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에서 까칠하면서도 감성적인 캐릭더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 장근석이 ‘업스타일’의 헤어스타일을 시도해 화제다.
11월 29일 방송된 장면 중 김재욱의 JI엔터테인먼트의 오픈식 날 완전무결 밴드의 파티연주에 맞춰 묶은 머리 스타일을 연출 한 것.
그의 묶은 머리는 남성 뿐 아니라 여성 네티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이슈가 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여자인 내가 봐도 매력적인 헤어스타일이다”,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금부터 화제의 장근석의 업 헤어스타일 연출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 장근석 '업스타일' 연출 Tip
장근석의 묶은 머리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단발 정도의 헤어길이에 자연스런 웨이브를 먼저 표현하도록 하자.
헤어숍을 방문해 굵은 컬의 펌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고 일시적인 스타일링은 원한다면 헤어아이론을 웨이브를 만들어 주는 것 한 가지 방법.
전제적인 컬을 만들었다면 장근석의 묶은 머리를 시도해 보자. 앞머리는 옆 방향으로 넘겨 진행되는 방향 내추럴하게 웨이브를 만들어 주고 귀를 가릴 수 있는 정도의 머리카락을 남겨 옆머리에도 굵은 웨이브를 연출 해준다.
묶은 뒷머리에는 위로 올려 끝을 만져 보기 좋은 스타일로 연출해 주거나 분수 모양으로 만들어 주면 로맨틱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 무결의 이미지를 좀 더 가깝게 표현할 수 있다.
이처럼 여심을 자극하는 장근석의 업스타일의 헤어를 연출하기는 크게 어렵지 않다. 올 겨울 로맨틱한 장근석의 ‘업스타일’로 로맨틱한 남자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